취미/음악

Non, Je Ne Regrette Rien - Edith Piaf (가사 해석) (인셉션 ost)

RideAbove 2021. 8. 1. 16:51
반응형

 

 

Non, rien de rien

아니, 정말 아니야.

Non, je ne regrette rien

아니, 난 정말 후회하지 않아.

Ni le bien qu'on m'a fait

사람들이 내게 준것이 행복이든

Ni le mal

불행이든

Tout ça m'est bien égal

난 아무 상관없어.

Non, rien de rien

아니, 정말 아니야.

Non, je ne regrette rien

아니, 난 정말 후회하지 않아.

C'est payé, balayé, oublié

모든 대가는 치뤄졌고, 지워졌고, 잊혀졌어.

Je me fous du passé

난 지난 날을 후회하지 않아.

 

 

Avec mes souvenirs

나의 추억들로

J'ai allumé le feu

불은 밝혀졌어.

Mes chagrins, mes plaisirs

나의 슬픔, 나의 기쁨,

Je n'ai plus besoin d'eux

더이상은 필요 없어.

Balayé les amours avec leurs trémolos

사랑은 떨림과 함께 사라져 버렸어.

Balayé pour toujours

영원히 사라져 버렸어.

Je repars à zéro

나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거야.

 

 

Non, rien de rien

아니, 정말 아니야

Non, je ne regrette rien

아니, 나는 정말 후회하지 않아.

Ni le bien qu'on m'a fait

사람들이 내게 준것이 행복이든

Ni le mal

불행이든

Tout ça m'est bien égal

난 아무 상관없어.

Non, rien de rien

아니, 정말 아니야

Non, je ne regrette rien

아니, 나는 정말 후회하지 않아.

Car ma vie

왜냐하면, 내 인생은

Car mes joies

왜냐하면, 내 기쁨은

Aujourd'hui

오늘,

Ça commence avec toi

너와 함께 시작하기 때문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