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inemachineVirtualCamera -> Add Extension에서 CinemachineConfiner(혹은 Confiner2D)을 추가해주고

MapBound Object를 만든후에 polygon collider 2d를 추가해서 (isTrigger set) 범위를 정해주면 cinemachine cam은 그 범위 안에서만 움직인다.
Reference:
https://www.youtube.com/watch?v=_B8ljGktBtg
반응형
'개발메모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RP(Universal Render Pipeline)에서 Post-processing 하는 법 (0) | 2024.01.22 |
---|---|
3D 카메라(Perpendicular Projection)에서 ScreenToWorldPoint() 가 Input.mousePosition을 제대로 잡지 못하는 이유 (0) | 2023.10.23 |
Unpack vs Unpack Completely (0) | 2023.09.13 |
OnTriggerEnter2D 함수가 동작하지 않는 이유 (0) | 2023.08.07 |
[Unity] 레이어가 레이어 마스크에 포함되어있는지 확인 하는 법 (0) | 2023.07.13 |